본문 바로가기

국외 여행 이야기/2009 Austria

Austria Trend Eventhotel Pyramide

Austria Trend Eventhotel Pyramide

오스트리아 트렌트 이벤트 호텔 피라미드 빈
밤에 도착해서 아침에 찍었다.


오스트리아 트렌트 이벤트 호텔 피라미드는 빈 근처에 위치해 있고, 45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4성급의 호텔. 

42m 높이의 피라미드, 20여개의 회의실을 갖춘 회의센터, 건강관리를 위한 시설 등을 갖추고 있고 호텔 로비에 C&K 공항 트랜스퍼 데스크가 있고, 1,000 대 이상 수용가능한 주차장 시설도 있다고 한다. 한가지 특이한점은 로비옆에 레스토랑에서 담배를 피울수 있다는 거!! 오호~

약도 및 교통편
비엔나의 남쪽에 위치. 유럽 최대의 쇼핑센터 SCS로부터 걸어서 5분거리에 있고, 시내전차 "Badener Bahn"이 호텔 바로 앞에 온다. Baden의 아름다운 마을과 25분 거리일뿐 아니라, 주고속도로 A2, A21, A23 출구에서 5분 정도 소요된다.

위치
유럽최대의 쇼핑센터중 하나인 SCS에서 걸어서 5분거리

연락처
eventhotel.pyramide@austria-trend.at
전화 : +43 (1) 699 00
팩스 : +43 (1) 699 00-692
주소 : Parkallee 2 2334 Vosendorf, Vienna

홈페이지
www.austria-trend.at/Eventhotel-Pyramide/en/


호텔에 여장을 풀고 간단한 맥주를 마시기 위해 주문을 하고 기다리면서 주변을 염탐, 정탐하고 있는데 천장이 상당히 넓어 보여 천장을 바라보니 거울로 되어 있다.
맥주 기다리면서 한컷.


체코도 그렇고 독일도 그렇지만 오스트리아 역시 맥주로 유명하다. 여행내내 맥주는 효모가 살아있는 생맥주로 주문. 보이지? 약간 불투명하게 생긴 맥주. 옆에 조선담배 레종도 보인다. 

요즘은 맥주 생각이 안난다. 막걸리에 미쳐서... 
메스컴때문인지도 모르겠으나 막걸리에 대한 편견을 깨고나니까 막걸리가 그렇게 맛있을수가 없다. 괜찮은 막걸리를 선택하면 두통도 없고, 트림도 거의 없어서 너무 편하다. 



지붕이 피라미드 모양으로 되어 있지? 그래서 피라미드 호텔이다.

호텔 입구

주변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