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외 여행 이야기/2017 Vladivostok

Traveler's Coffee

Traveler's Coffee

블라디보스톡의 진한 커피가 일품인 카페


눈을 떠보니 아침이다. 

습관대로 커피물을 올리고 잠을 쫒아 내고자 노력한다. 잠을 깨기 위해서는 커피와 5cm의 여유인 담배 한모금이 최고다. 

커피와 담배를 즐기기 위해 나왔더니 추운날씨를 적응하기 위한 길냥이들이 식빡 굽는 자세로 바람을 피해 일광욕을 즐기고 있다. 




어제 먹다 남은 마른 빙어 하나를 던저주니 방응을 한다. 딱딱했던지 잘 씹지 못한다. 찢어 줄걸...


디마에게 메세지를 보냈다. 디마의 신경세포는 스마트폰의 수신음에 집중하고 있는듯 하다. 아무리 늦은 밤이라도 메세지를 보내면 항상 항상 '읽음'표시가 바로 뜬다. 이번에도 메세지의 수신은 확인되었으나, 대답이 없다. 이건 지난 밤 Cuckoo 클럽에서 퍼진게 확실하다. 


현지인은 퍼져도 상관없지만 우리는 관광객이므로 퍼져선 안된다. 퍼지더라도 한국돌아가서 퍼져야한다. 가이드가 퍼졌다는 소식을 전하고 우리는 쓰린 속을 부여잡고 모닝커피를 즐기러 나선다. 


찾아간 곳은 Traveler's Coffee...


※ Traveler's Coffee 정보

    • 주소 : ул. Пологая, 53А, Vladivostok, Primorskiy kray, 러시아 690091

    • 홈페이지 : travelerscoffee.ru

    • 전화번호 : +7 423 279-09-98

    • 영업 시간:  08:00 ~ 24:00


<블라디보스톡 Traveler's Coffee 카페>




언제나 처럼 진한 아메리카노와 라떼를 주문한다. 에스프레소 투샷을 즐겨하지만 그마저도 양이 너무 작아 진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다.  원래 아침을 먹지 않는 스타일이라 다른것은 주문하지 않았지만 이곳을 찾는 많은 사람들을 보니 블런치를 즐기는 것으로 보아 시끄럽지 않고 북적거리지 않은 편안한 아침과 커피를 즐기는 곳 같았다.